더 큰 조각은 특히 주의하라.

특히 큰 조각들을 조심하라 6개의 의자가 있는 식탁을 원하면 반드시 방을 확보하라 체스터필드나 소파도 마찬가지. 가구를 너무 많이 갖추고 적절한 산책 공간이 없는 파티오 주변을 기동하는 것은 단지 즐겁지 않다.금속 캔에 폴리우레탄 넣기 일반적으로 광택을 위해 권장되는 큰 붓을 사용 폴리우레탄에 붓을 담그고 가장자리를 따라 부드럽게 작동시키십시오 얇고 고른 스트로크로 가구에 옵션을 사용하십시오 가구에 스트로크를 주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가구를 그린이 있는 곳에 두십시오공기 혈액 순환을 하다. 가구를 적어도 12시간 동안 말리게 한 다음, 바깥쪽 목재 가구에 두 번째 코트를 바르고 다시 말리게 한다.

3) 연필을 잡고 다른 모든 문과 창문 위치의 입구 문으로 시작하는 선을 그어라 이것은 거실을 이용하는 모든 사람을 위한 자연스러운 여행선이다. 만약 그 방이 가구 없이 비어 있다면, 이것들은 모든 사람이 거실의 다른 지점에 도달하기 위해 따라갈 선이다.가구를 올바르게 결정함으로써 기성품을 구입하거나 가구가 특이한 모양이나 곡선을 가지고 있을 경우 맞춤 제작된 슬립 커버와 같은 단순한 슬립 커버로 업데이트 할 수 있는지 선택하십시오.0 훨씬 좋은 원단을 선택할수록 비용이 높아진다 새로운 앙상블을 구입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한 현금을 비축할 때까지 몇 달 더 가구를 업데이트하고 싶다면 슬립 커버가 좋다.다음, 조인트를 검사하십시오. 조인트 중 하나라도 분리되어 있는가?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가구들을 밖으로 내놓으려고 시도했다면, 이런 일이 일어날 수도 있다.

개인이 쿠션 위에 앉으면, 관절이 당겨지는 경향이 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일어나면 제자리로 돌아가지만, 계속 사용하면 관절이 완전히 달라질 수 있다.

4) 이제 3인용 소파, 1인용/2인용 소파, 커피 테이블, 테이블 끝 등받이, 책꽂이, TV 유닛 등과 같은 가구 시스템을 배치하기 시작하십시오. 예산에 따라 원하는 수의 유닛을 선택할 수 있다.

나무가 마르면 부서지고 금이 갈 수 있고, 모든 종류의 목재 정원 가구는 마를 수 있다; 나무가 마르면 깨지기 쉽고 손상되기 쉽다. 나무가 마르는 것을 멈추기 위해서는 양질의 목재 오일로 기름을 칠해야 할 필요가 있다.

목재 오일은 많은 정원 센터나 DIY 상점, 그리고 T.티크 오일은 티크 자연색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가구 손상은 정말 전형적이고, 목수를 고용해서 가구를 수리하는 데 돈과 시간이 들 것이다. 만약 당신이 집에서 이런 작은 가구 손상을 스스로 수리할 수 있다면 훌륭하지 않을까? 당신이 알아야 할 한 가지는 가구 제작은 예술이고 당신은 모르는 사이에 가구를 만들거나 고칠 수 없다는 것이다. 나는 당신이 이 글을 읽은 후에 당신의 집에서 약간의 작은 가구 손상을 고칠 수 있을 것이라고 보증한다.

마호가니, 마호가니, 오크, 유, 소나무, 벚나무, 티크, 유리 등 당신의 선택은 당신의 선택이 될 것이다.나는 자주 너의 독특함을 반영한다.

그것은 네가 너에 대해 선언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마지막으로 집 안에서 포지셔닝하는 인테리어 가구의 품질을 고려하라 아이템의 품질이 높을수록 그 작품은 재무적 투자에 훨씬 좋다 제품이 어떻게 조립되는지를 보라 손톱은 그것을 자르지 않는다 견고함을 찾고, 보안에 얼룩을 지우고, 그 작품이 얼마나 진짜인가를 찾아라가구 구입은 특히 안락의자 및/또는 소파를 구입할 때 나를 떠들썩하게 한다.

디자인, 색상, 재료가 많으므로 때때로 약간 좌절감을 느낄 수 있다.

평범함, 무늬, 줄무늬, 꽃무늬, 벨벳, 실크, 트위드, 친츠, 가죽 또는 면 소재가 필요하십니까? 하지만 2, 3, 4인승 소파를 원하십니까, 코너 소파를 원하십니까? 아마도 당신은 두 개의 소파를 선택하고 안락의자나 두 개의 의자의 조합을 선택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한 결정이 실제로 이루어지면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스타일, 즉 전통적, 현대적, 국가적 가정적 스타일 등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다 도도그래프 .

지금 이 순간 당신은 거의 다 왔다! 이것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부분이야 – 사실 가구를 너무 많이 생각한 후에 고르는 것!필수 화물 특별 서비스? 내부 배달, 배달 전에 전화, 리프트게이트? 미리 믿어라, 그게 우리가 학생들에게 알리는 것이 아닌가?

shahriarblog

Related Posts

Read also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