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앞서 언급한 캠페인은 몇 분 만에 흡연 문제의 본질에 못을 박았다.

그러나 앞서 언급한 캠페인은 흡연 문제의 본질을 몇 분 만에 정확히 밝혀냈다 흡연은 행동과 연관되어 있다는 점을 지적하고, 술집에서, 아침 일상에서, 또는 아침 자바와 함께 행복한 시간 동안 담배를 피운다 이 광고들은 이러한 각각의 과제를 다시 배우는 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시사했다 hh에 대한 것아피 아워는 심지어 한 손에는 맥주를, 다른 손에는 담배만 있는 것을 유지하라고 제안했다. 그것은 똑똑한 정보다.많은 사람들이 브랜드를 바꾸는 것이 당신의 여행에 도움이 된다는 것을 발견했다. 당신이 좋아하는 브랜드를 피운 것처럼 당신이 상관하지 않는 담배 브랜드로 바꾸는 것을 고려하라.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혐오감을 완전히 경험할 수 있다.

당신이 그것을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담배를 덜 피울 것이다.장기적으로 암의 가능성을 피할 수 있고 금연을 하면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다.

또한 흡연을 하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지만, 그것에 대한 대안을 찾을 수 있다.

흡연이 마음의 평화, 불안으로부터의 자유 또는 그 어떤 것이든 간에 긍정적인 것으로 그 행동을 대신해야 한다.

담배를 피우면 긴장이 풀리고 스트레스가 줄어든다고 생각되면 운동, 명상, 심호흡을 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정신적으로, 영적으로, 그리고 육체적으로 성장할 수 있게 해준다. 인생은 또한 당신 자신과 평화로울 때 더 쉬워질 것이다.비흡연자의 상태를 거듭 확인하라 데이트까지 4주 동안 매일의 확언을 사용하여 마음에 도달하고 자신이 비흡연자라는 사실을 자신에게 말해라 각 확언은 당신이 비흡연자라는 생각을 마음속에 심어 줄 것이며, 데이트 4주 전 이상에는 이러한 생각들이 축적되어 요의 새로운 그림을 그릴 것이다.비흡연자로서의 자기 자신.담배를 끊는 것은 때때로 당신을 피곤하게 만들 수 있다.

어떤 것을 포기하려고 할 때 그것은 선택사항이다. 하지만 당신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을 통제할 수 있다.

긍정적인 사고방식을 가지고 류도균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쉽게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실제로, 만약 당신이 담배를 피우지 않고 진행할 수 있는 용기와 힘이 있다면, 당신은 담배를 끊지 않을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눈 깜짝할 사이에 담배를 끊는다.담배를 피우기 시작한다.

유혹을 이겨낼 수 있어야 한다.

비디오 게임은 다운타임이지만 그것들과 반쪽 정도의 연결은 허락하지 않는다. 내가 언제 온라인에서 헤일로 3와 같은 게임을 했었는지, 친구들과 접근에 대해 토론했는지, 그리고 스파르타 병사 나는 너무 게임에 몰두해서 담배를 피울 수 없었다(또는 그 문제에 대해 화장실을 이용했다!). 실제로 성냥을 사이에 두고 담배를 피울 때, 나는 첫 퍼프를 들고 그것을 내려 놓곤 했다.우리가 이미 반딧불에 돌아올 때였으므로. 담배에 손을 댔을 때까지 아무것도 재떨이에 타버린 채 재떨이 한 통도 남아 있지 않았다.그것은 눈치챌 순간일 것이다.그러나 그것이 내가 그들을 호의적으로 무시한 마지막이 아닐 것이다.또는 비디오 게임.사랑 만들기나 피트니스 수업과 같은 활동으로 담배 습관의 변화 운동 후에 방출되는 엔도르핀은 기분을 좋게 하고, 몸을 일으키는 것은 담배를 갈망할 때 정신을 산만하게 하는 좋은 방법이다. 게다가 운동을 할 때 몸의 신진대사를 상쇄시켜 신진대사를 증가시킴으로써 체중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왜냐하면 담배를 끊고 운동을 시작하면 몸이 반응하기 때문이다.담배를 피우는 것은 몇 년 동안 여러분의 몸을 손상시켰으니, 여러분이 담배를 끊은 후에 이 손상을 치료하기 위해 비타민 루틴을 첨가해 보십시오. 몸에 남아 있는 니코틴과 다른 독소를 씻어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미량 미네랄을 함유한 비타민을 선택하라 흡연은 여러분의 폐에 영향을 줄 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전신에 영향을 미친다. 흡연은 빨리 낫도록 최선을 다하면 곧 회복될 것이다. 담배를 끊으면 기분이 훨씬 좋아진다. 스트레스를 받으면 니코틴은 코티손과 아드레날린이 분비되는데, 이것들은 스트레스 호르몬이 아니라 스트레스 호르몬이다. 담배를 피우면 당신의 불안이 더 심해질 것이다.나는 담배를 피우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안다. “나는 최면에 걸리지 않았다! 하지만 그들은 최면에 걸린 적이 있는가? 그들은 최면에 걸린 것이 어떤 기분인지 알기나 할까? 내게 이것을 말해봐. 의식의 변화 상태에 있지 않은 사람(현실로부터 한 걸음도 멀어지게 하는)이라면 누구나 알고 있는 화학적으로 처리된 독소 잡초를 화학적으로 처리한 독성 종이에 싸서 불을 붙이고 그 불에서 나오는 독성 가스를 하루에 200번(e에서 20번 담배를 피우면 10번)이나 들이마신다.ach) 10년, 20년, 30년 또는 그 이상 동안 매일매일, 마지막 결과가 고통스럽고, 비용이 많이 들고, 장기간의 죽음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그들이 어떤 종류의 쾌락을 경험하고 있다고 믿고, 그렇게 하기 위해 큰 대가를 치르고, 최면 상태에 있지 않다고 생각하는가?

shahriarblog

Related Posts

Read also x